저번에 이벤트할때 사먹어보고 맛있어서
저번에 이벤트할때 사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가격은 좀 비싸서 다 못사고 피자맛만 샀네요 다 맛있었는데 피자맛이 제입에 젤맛나요 가격만 좀 저렴했음 좋겠어용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