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칩 넘 맛나요 맛있어서 자주 먹어
단백칩 넘 맛나요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종류별로 다 먹어봤는데 제입엔 귀리스틱이 젤 맛있어요 제가 약간 할미입맛이라ㅋㅋ 과자를 끊을수없는 저에겐 최애템 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