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하면 맛없음 ㄹㅇ... 탄수
솔직히 말하면 맛없음 ㄹㅇ... 탄수화물 보니까 69 (식이섬유 10g 빼면 59g) 던데 탄수화물 함량 낮은게 아니라서 이거먹을빠엔 그냥 라면하나 드시는거 추천합니다.... 맛 진짜없어요.... (참고로 국물은 그냥 라면맛입니다)이거 맛있게드셨다는분들 대단함.... 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