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처럼 스푼으로 먹기 좋게 잘 잘려
이름처럼 스푼으로 먹기 좋게 잘 잘려있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영양성분이 샐러드마다 안적혀있는게 아쉽네요ㅜㅜ 그래두 맛있어서 세일 많이 하면 또 살듯 하네요 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