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설기 첨에 그냥 해동해서 바로먹었
치즈설기 첨에 그냥 해동해서 바로먹었을땐 읭??하는 맛이었는데 와플기에 눌러서 구워먹었더니 단맛도 올라오고 진짜 백설기랑 비슷한 맛이더라구요ㅎㅎ
한개만먹기에 좀 아쉽긴한데 떡먹고싶을때 대신먹기 좋은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