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몇번 다이어트도시락을 먹었다가
전에 몇번 다이어트도시락을 먹었다가 실망했었는데 코로나 핑계로 살이 많이 쪄서 찾아보다가 이건 괜찮은거같아서 주문해봤어요
맛도 10가지나 되고 냉동같지않아요
넘 맛있게 잘먹고있습니다
전 단백질이 더 필요해서 달걀프라이 추가해서 먹으니 포만감이 오래갑니다
이렇게 편하고 맛있게 먹을수있는데 진작 먹을걸 그랬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