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입니다 맛있었요 젤리같은 느낌에
재구매입니다 맛있었요 젤리같은 느낌에 제품은 좋아하지않았는데 신랑이 넘좋아하고 저도 먹다보니 맛있어서 ㅎㅎ 계속 먹으려구요 붓기빼는데도 도움이되었으면 하네요 ㅎㅎ 맛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