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전자렌지 전용 용기에 안담고 그냥 봉투째 전자렌지 돌리는건 안되나요?
그리고 미역국은 안에 국물이 있는건지..아니면 그냥 미역국 맛이나는 볶음밥 같은걸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파우치는 고온에서도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재질만을 사용하고 있지만,
안전한 사용을 위해 전자레인지 전용 그릇에 담아 해동해주실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그릇 사용이 불가능하신 경우 (윗부분 살짝개봉하여 )가끔 파우치째 조리하시는 것은 괜찮지만
가급적 전용 그릇 사용을 부탁드릴게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