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정말 뛰어나요! 근데 확실히 간
맛은 정말 뛰어나요! 근데 확실히 간식으로 먹기에 비싼 감은 있네요ㅠㅠ 돈만 있으면 자주 시켜먹을 것 같아요ㅎㅎ 개인적으로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따뜻하고 좋더라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