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다이어트 간식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다이어트 간식 ??
미주라 통밀 도너츠 ???? 이거 카스테라 맛 나서
아몬드 브리즈랑 먹기 딱 좋아요 !
칼로리가 은근 있는 편이라서
전 식사 대용으로 먹거나 반 갈라서 간식으로 먹어욤
싼 가격에 대용량으로 구매해서 너무 뿌듯합니다 ㅎㅎ
다음에도 이런 이벤트 많이 해주세요 !! 사랑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