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67일차 어제꺼🥰드디어 퇴소💛



어제 드디어 2달동안 열심히 달려온 이벤트를 끝냈어용🥰
홀가분하네용👏👏😊비록 순위권은 물 건너갔지만 이미 동기가 바빠서 운동을 못하다보니 순위권은 포기한지 오래..하지만 얻은건ㅎㅎㅎ일단 제 목표를 달성한 것과 중간점검때는 에스가
딱 맞았는데 지금은 또 널널해진점ㅎㅎ많은걸 얻었어용!!!!
어제 마지막 후기를 쓰다보니 저녁운동을 건너뛰어버린ㅠㅠ
오늘 달리랴구용🏃♀️🏃♀️오늘 그리고 대망의 빵파티 날이라서!!!
| 01:0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와~!!!
목표를 달성하신것 진짜로 축하드려요
에스가 널널해지면 기분이 엄청 좋으시겠어요ㅎㅎ👍👍👍
넹ㅋㅋㅋ기분이 좋더라구용!!!요즘은 먹고싶운거 먹으면서 운동을 안놓고 있어요♥크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