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 떡볶이라서 조금 푸석푸석 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상당히 쫀득쫀득..
현미 떡볶이라서 조금 푸석푸석 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상당히 쫀득쫀득하고 양념이 맛있어요 다만 양념이 너무 단것이 아쉽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