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기대 적었
곤약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기대 적었는데 라면 그자체인데요? 국물도 해물탕같이 시원하고 칼로리도 다른 진짜 라면에 비해 착해서 너무 좋아요bb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