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덜 미안하게 떡볶이를 먹을 수 있네요. 엄청 맛있지는 않아요.. 아..
좀 덜 미안하게 떡볶이를 먹을 수 있네요.
엄청 맛있지는 않아요.. 아무래도 흰떡하고는 다르기는 하지만..
칼로리 생각하면 대만족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