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그냥 먹으면 솔직히 두부
맛있어요!
그냥 먹으면 솔직히 두부맛이 많이 나서 만족감이 덜한데, 커피 진하게 내려서 아포카토처럼 부어 먹으면 진짜 티라미수처럼 맛있어요!!!
저는 해동 안시킨 케이크 위에 뜨거운 커피부어서 먹어요 그럼 살짝 녹으면서 존맛탱
배송오면서 뚜껑이 다 파손돼서 왔는데 파손된 애들은 환불해주셨어욧 ㅠ.ㅠ 감사합니닷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