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대박입니다 맛있어요 너무너무
와~대박입니다 맛있어요 너무너무 달지도 안고 진하지도 않으면서 건강해지는 느낌 오늘왔는데 3개 바로 먹었네요 조금 아쉬운건 스푼이 있었으면 더 완벽했을텐데
큰 욕심이겠죠? 번창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