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심하고 먹었다가 엄청 매워서 입 타
방심하고 먹었다가 엄청 매워서 입 타들어가는 줄 알았어요ㅎㅎㅎㅎ물론 저는 맵찔이라 잘 못먹어요!
일단 맛있습니다! 간식으로 진짜 딱 좋아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