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퍽퍽할줄 알았는데 씹을수록
엄청 퍽퍽할줄 알았는데 씹을수록 고소하고 괜찮네요
카카오빵은 기대에 좀 못미치고 코코넛 빵은 좋은것 같아요~ 늘 빵 참는게 너무 힘들었는데 이정도면 만족할수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