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소미? 고소미? 비슷해요 만족합니
깨소미? 고소미? 비슷해요
만족합니다
콩으로 만든 제품은 뒀다먹으면 뭔가 쿰쿰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양을 적게해서 한번에 먹을수 있는 크기 추천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