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맛은 아니지만 국물맛에 만족스럽고
라면맛은 아니지만 국물맛에 만족스럽고 대체 식품으론 좋아요 ~ 신랑은 그냥라면 전 곤약라면 끓였는데
그냥 라면이 더 먹고싶었어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