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 진짜 작아요ㅋㅋ알고 시켰지만 진
양이 진짜 작아요ㅋㅋ알고 시켰지만 진짜 귀여울 만큼 작은 도시락이네요~ 딸은 콩을 안먹어서 콩 없는걸로 시켰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어요~ 다른회사 제품 여러개 먹어보고 다신꺼도 다신밥상 먹어봤는데 계란이있어서 그런지 왠지 맛은 이게 더 괜찮은거 같아요~
김치볶음밥 진짜 맛있네요~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