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도 빠르고 포장 잘해주셔서 좋았어
배송도 빠르고 포장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맛있는데 마늘맛은 진짜..
마늘 좋아하는데도 넘 별로에요 ㅠㅠ
전주비빔밥이 제일 맛있고 닭갈비맛은 이물질이 너무 자주 나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