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덕하고 좋아요! 보통 크림치즈보다
꾸덕하고 좋아요! 보통 크림치즈보다 훨씬 더 꾸덕하네요 ㅎㅎㅎ 양도 굉장히 많아서 한통 4,5일에 걸쳐 나눠먹었어요 저는 개인적으초 미주라 토스트랑 조합이 너무 별로였어여 그래서 미주라 도넛이나 크래커랑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크래커랑 제일 좋은거 같아서 그거랑 맛있게 먹구있습니당 새콤하고 맛있어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