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건 아직 시식전이라 모르겠고 수비
다른건 아직 시식전이라 모르겠고 수비드 바질닭고기랑 호박 치킨볼 큐브 고구마 먹어봤는데 수비드라 고기는 부드러웠어요
호박치킨볼은 저희식구 다 맛없다고 그냥 남겼고 규브고구마는 고구마본연의맛이 아니라 첨가된맛이랄까 저희는 별로였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