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해봤는데..정말 하나로는 배가 안
노력해봤는데..정말 하나로는 배가 안 차서 매일 다른 닭가슴살이나 볼이랑 같이 먹고 있어요 조금이라도 밥 먹는 느낌 나서 좋네요 들고 다니기 편하고.. 양은 작아도 전 계속 사먹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다 맛있어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