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3컵에 곤약2봉넣고 물을 넣으려는데
쌀3컵에 곤약2봉넣고 물을 넣으려는데 쌀양만을 기준으로 해서 1/3적게 넣으면 되는거에요??
보통 쌀 3컵에 물3컵해서 밥짓는ㄷㅔ 그럼 물3컵에서 1/3적게넣는건가요? 아니면 곤약2봉 포함한 물5컵ㅇㅔ서 1/3을 적게 넣는건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물은 곤약과 쌀 함량을 모두 포함하여 평소 밥을 지을 때보다 1/3 가량 줄여서 취사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