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1.월.간단627일차.


어제 저녁에 피자,치킨을 먹고는 속이 너무 안좋아서 힘들었어요ㅠ
그래서 지금까지 단식하고 있어요
오늘 운동도 두번이나 했어요
어제부터 오랜만에 싸이클을 타는데 운동이 제법 되네요
추운 날씨에는 집에서 싸이클 타도 좋을것 같아요ㅎ
그리고 다시 만보걷기도 더 했습니다
홧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단식 시간 길게 하는게 대단해용ㅋㅋㅋㅋㅋㅋㅋㅋ전 그래도 꾸준히 19시간 20시간 하고있어용^^요즘은 대자연이라 군것질ㅎㅎㅎ하면서ㅎㅎㅎㅎㅎ
저도 19~20 시간이 딱 좋은것 같아요ㅎ
대자연이면 식욕을 참기 힘들죠ㅠ
홧팅~^^
어익후 28시간!! 깜짝놀랫어요. 요즘 건강은좀어떠세요? 전 간단안하면 아프고 하면 낫고 반복중이예요^^ 걷기하고집기는데 기분이좋아요~~^^
지금은 건강이 많이 좋아졌어요 ㅎㅎ
간단하면 낫다니 다행이네요ㅎ
간단이 운명~ㅋ
걷기 좋죠ㅎ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