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야채칩보다는 버섯칩이 더 맛있어
저는 야채칩보다는 버섯칩이 더 맛있어요!!
야채칩 양파랑 당근은 맛있는데 저 초록색 길다란(?)
아이는 갠적으로 별루...
다음엔 버섯칩만 살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