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는 인절미보다는 카카오가 더
개인적으로는 인절미보다는 카카오가 더 나은거 같아요ㅎㅎ
생각보다 맛있었고 칼로리 부담이 적다는건 좋은 장점인거 같지만 저한테는 두부 맛이 좀 강렬해서 기대한것보다는 아쉬웠어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