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맛이에요 오리지널먹었을때는 닭가
건강한맛이에요 오리지널먹었을때는 닭가슴살을 아주얇게 썰어서 에프에 돌린맛? 순수 한맛이여ㅋㅋㅋ계속씹으면 고소하고 좋긴한데 가격대가좀 있어서 쏘쏘해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