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치아가 약해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치아가 약해서 딱딱한 것은 못먹는데 이건 식감도 가볍고 맛있어서 좋아요! 이런 스낵류가 많이 출시되었으면 좋겠어요. 또 주문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