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받자마자 2봉지 먹었어요 ^^ㅋㅋ
배송받자마자 2봉지 먹었어요 ^^ㅋㅋ진짜 그냥 일반 과자맛이예요 초4아들은 숯불바베큐맛을 혼자 다 먹네요 양도 아주 적지도 아주 많지도않고 딱 정당하고 정말 치아에 끼긴하네요 그래도 먹을만해요 진짜 이렇게 먹어도 괜찮은건지 의문을하며 계속 먹네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