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먹은 날. 한끼 대용식입니다.
많이 먹은 날. 한끼 대용식입니다.
먹고싶을때 너무 참지않고, 치팅한끼하다가
좀 마음이 무거울때 아몬드브리즈에 넣어 계란흰자랑 먹습니다.
그리고. 좀 허전하다싶으면 배불리젤리하나 먹고.
그럼 마음에 평화가 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