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잠시만요.. 저 눈물좀 닦고요..
와 잠시만요..
저 눈물좀 닦고요..
너무 맛있어요...하.... ㅠㅗㅠ
당 2g 실화입니까 ㅠㅠㅠ이렇게 맛있는데 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
냉장고에 살짝 해동해서 먹는데 너무맛있어요 ㅠㅠ
물론 많이 안달아요 그래도 존맛탱 ㅎㅎ
겉에 다크초코가 얇게 펴발라져있어요 좀만 두꺼우면 맛있어서 기절할듯 ㅎㅎ
저 이거 주기적으로 사먹을것같아요
추천추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