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가족들이랑 먹고 다너무맛없어서
저번에 가족들이랑 먹고 다너무맛없어서 버렸는데
혹시나해서 한번더먹었는데 한젓가락도 못씹고 다버렸어요ㅠㅠㅋ제입맛에는진짜 안맞는듯요ㅜ5개샀는데 흑흑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