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심심할때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입 심심할때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먹는동안 곤약 냄새도 안나고 바삭거려서 일반 과자 먹는 느낌입니다. 다 먹고나면 입이 마르는 느낌은 좀 있지만.. 아주 만족스러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