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샐러드인데 제 기분탓인지 모르
3주차 샐러드인데 제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양이 점점 적어지는 것 같아요;; 특히 리코타치즈가 심하네요 치즈통을 빼면 샐러드 양이 더 적어지고 1주일 괜찮다고했는데 4일밖에 안됬는데 벌써 야채들이 투명해지거나 상태가 이상한 애들이 좀 있어요(사진찍으려고 일부로 한쪽으로 밀어둔거 아니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