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입맛은 취향이지만 세종류 다먹어봤는데 핫앤스위트>숯불바베큐>콘치즈 순서로 맛있네요 입 심심할때 먹는용인데 자주 사먹진 않을듯 해요..또 먹는다면 핫앤스위트만 먹을생각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