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에서 상시 보관하고 먹고 있어요
냉동실에서 상시 보관하고 먹고 있어요. 활용도가 높고 개수 세면서 먹으니까 식단 계획하기도 좋아요. 가격도 제일 낫고요. 열량도 낮고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