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먹으려면 에어프라이어에 160
맛있게 먹으려면 에어프라이어에 160도에 5-8분 정도 하니까 겉이 바삭해서 식감이 좋아요
이것만 먹으면 너무 건강한 맛이라
스테비아 같은 거 넣어서 만든 무설탕 케찹이나 칠리소스랑 같이 먹어야 한층 더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