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맛 바닐라맛 요거트맛 다 맛있을
딸기맛 바닐라맛 요거트맛 다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칼로리도 낮고 정말 좋은 아이스크림인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