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에 파는것보다 고급스런 초코케익
시중에 파는것보다 고급스런 초코케익 먹는 느낌을 받았어요. 포장지를 뜯었을때 풍기는 초코향 너무나 좋고 단걸조심해야해서 저만 먹으려고했는데 아들이 먹고 최고라 합니다.
가격 비싸도 질좋은 먹거리라면 먹어야겠어요.
먹을때 행복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