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박스 안에 더러운 이물질들이 있
아이스박스 안에 더러운 이물질들이 있어 좀 그랬어여...첫주문인데
1일 그린 첫 맛은 풀맛으로 역했지만 계속 먹으니 키위바나나 단맛도 나고 건강한 맛있는맛이에요 다른맛은 아직 먹기전
매일 야식 술에 클렌징해보려고 샀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