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엄청 맛있어요~ 양이 넘 작
생각보다 엄청 맛있어요~
양이 넘 작아요~ 가볍게 먹을경우 괜찮네요.
부담없고 소화도 잘되고 영양 만점입니다.
신선하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