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할 수있다!!!
하...자존감도 떨어지고.. 자신감도 떨어지는 중...
처음으로 마음잡고 아가리어터에서 다이어터가 되어가는중...
나는 할 수있다!! 화이팅 하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화이팅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