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맛있어요 다른제품도 먹어봣지만
완전 맛있어요
다른제품도 먹어봣지만 이게 최고인듯
밥도 반찬도 넘 맛나네요
직원들도 먹어보더니 정말 맛잇다고
담엔 다신에서 구매하겠다네요
담주에 재구매 예정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