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로만 먹기가 힘든데 팁좀 주세요 ㅠㅠ
워낙 물을 잘 안마시는 편이라 확은 아니더라도 조금씩 늘려보려하는데 알람해서 먹고 물 깡생수 말고 좋은 차는 뭐가 있을까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맹물 저도 참 먹기가 어려웠어요! 그래서 결명자나 보리차 끓여서 마시는데 참 좋은거 같아용 ㅎㅎ저는 밖에서는 생수 마시고 집에서는 끓인 결명자차 마시고 있어요!! 그래도 물은 맹물이 제일 좋긴한거 같아요 ㅠㅠ 녹차나 차 종류는 이뇨작용이 있어서... 맹물 먹는 습관 같이 들여보아요❤
Bcaa or creatine 타먹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