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8일
오늘은 그래도 군것질 많이 안해서 셀프 칭찬을 해봅니다;; 낼부터 식단 열심히 하려고 채소 사오고 고구마도 쪄 놓았어요.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도 칭찬해 드릴께요~^^
화이팅!저두 잡곡밥 많이 해두니 아까워서 먹게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