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팥빵 맛있고 식빵도 맛 좋고 그대로
단팥빵 맛있고 식빵도 맛 좋고 그대로빵인가? 그것도 만족해요! 그냥 먹거나 잼 발라서 먹어도 좋지만 닭가슴살 소시지나 스테이크 넣어서 샌드위치 만들어 먹음 포만감도 좋고 탄단지 맞출 수 있어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