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스무디,,,정말 사고 싶었어요
성수동 스무디,,,정말 사고 싶었어요 매일 아침마다 건강주스를 먹는 기분은 어떨까,,,,,?마치 신세계일까.....?살도 빼고 기분도 좋은 일석이조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